30대직장인을 위한 경쟁력 '번역' 어때?

30대직장인을 위한 경쟁력 '번역' 어때요?


















직장인은 항상 본인만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명예퇴직의 나이는 점점 빨라지고 있고
자신만의 특색을 잃은 직장인은
금방 자리를 빼앗기고 마는 세상이다.

그런 당신은 어떤 무기를 갖고
빡빡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가?

열정도 무뎌진 30대직장인을 위해
오늘 한가지를 제안해본다.

30대 직장인을 위한 '무기'

바로 '번역'이다.















우리가 직장생활하면서 꾸준히 갈망하는
'외국어'실력

출근 전, 퇴근 후 외국어 학원을 찾는
직장인들은 점점 많아지고 있을 정도다.

그러나 실무에 적용하지 못하는
외국어실력은 말짱 도루묵이다.

열심히 외국어 공부만 했던 당신이라면
이제 그 원석을 갈고 닦아
쓸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

그게 바로 '번역'이다.



















번역을 잘하는 사람은 다양한 장점을 가진다.

1. 정보 검색 영역이 확장된다.
2. 외국어 문서 작성이 능숙해진다.
3. 직장 외에 부수입을 올릴 수 있다.


그 외에도 많지만 30대직장인에게
가장 대표적인 장점 세가지다.











국내 포털사이트를 떠나 글로벌 사이트에
 뛰어들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게된다.

외국어로 작성하는 계약서, 보고서, 제안서, 매뉴얼등
더이상 겁내지 않아도 된다.
능숙하게 번역할 수 있는 실력이 생긴다.

직장소득에서 부족함을 느끼는가?
당신이 번역을 할 줄 안다면
주말, 퇴근 후 에도 언제든 
번역활동을 통해 부수입을 높일 수 있다.
물론 출퇴근 직이 아닌 프리랜서직이라
집에서 편하게 노트북(컴퓨터)만 키면 된다.














30대직장인이 번역을 해야하는 이유다.
빠른 검색능력과 능숙한 외국어문서 작성은
회사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강력한 무기중 무기다.

이렇게 실무에 적합한 스펙이 또 있겠는 가?

자, 이런 꿀 정보를 알게된 당신
그냥 지나칠 것인가
아니면 기회를 살릴 것인가?

당신이 기회를 살리고자 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자.





댓글

가장 많이 본 글